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이미지

[신종인원장의 다크써클 컬럼] 민낯 최대의 적, 다크써클 없애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4,162회 작성일 11-02-28 18:04

본문

[신종인원장의 다크써클 컬럼] 민낯 최대의 적, 다크써클 없애는 법!

 

연예인들도 꼼짝 못하는 다크서클

 

최근 개인 홈페이지를 통해 민낯을 공개한 여자연예인이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남자연예인들에게서 짙은 다크서클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우상과 같은 그들의 희고 깨끗한 피부에 드리워진 다크서클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꾸준한 피부관리나 명품 아이크림 사용이 어렵지 않을 연예인들에게마저 드리워진 다크서클 해결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아이크림, 피부마사지보다 효과 좋은 다크서클 없애는 법

 

다크써클에 좋다고 알려진 연어, 브로콜리, 녹차 등은 꾸준히 섭취했을 경우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등의 부가적인 효과는 나타날 수 있지만 다크써클 개선에 직접적인 효과를 보이기는 어렵다. 또한 피부마사지나 아이크림 역시 눈밑지방이 많거나 적음에 대한 부분까지 케어를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여러 가지 다크써클 원인 중 단순 관리만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는 구조적인 원인에 의한 다크써클로 다른 방법을 강구해야한다. 구조적인 원인에 의한 다크써클일 경우 눈밑지방이나 눈밑뼈와 같이 눈밑의 구조적인 부분에 의한 것이다.

해가 더해 갈수록 짙어지는 다크서클이 고민이라는 회사원 김혜진(26)씨는“다크서클 때문에 만나는 사람마다 피곤하냐고 물어봐서 그게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몇 번이나 레이저 시술을 받아봤지만 효과가 지속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조앤신성형외과의 다크서클시술 상담을 받았는데 단일지방세포이식을 추천해주셔서 마지막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예약했어요.”라고 털어놓았다.

실제로 다크서클이 고민인 사람들 중에서는 다크서클이 피부에 드러나는 문제이기 때문에 피부과 레이저만이 전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 피부 자체의 문제보다는 구조적인 문제로 생기는 다크서클은 피부 레이저만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점이 많다. 다크서클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다크써클제거로 민낯도 자신있게!

20110228180313.jpg

 

다크서클은 다크서클이 생겨난 이유에 따라 시술법(눈밑지방제거,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이식)이 다르다. 때문에 본인의 다크서클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여 시술법을 선택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 선택을 하는데 있어 인터넷의 정보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이 있으므로 김혜진씨처럼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민낯에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다크서클이 브로콜리, 아이크림, 피부관리, 레이저로 아무리 노력을 해도 해결이 되지 않아 고민이라면 이제 확실한 다크서클제거 방법을 찾을 때이다. 본인의 원인에 맞는 다크서클시술법을 통해 민낯도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

* 단일지방세포이식이란 일반 미세지방이식 후 일어날 수 있는 울퉁불퉁함이나 덩어리짐을 방지하기 위해 조앤신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방법으로 지방을 특수분해기법을 이용하여 지방세포사이의 섬유성격막을 분해한 후 세포단위로 이식하는 눈밑지방이식법의 한 종류이다.

도움말: 조앤신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대표 원장 신종인

[이 게시물은 조앤신성형외과님에 의해 2019-11-21 18:33:24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